프로젝트의 제작 자금을 마련하고 브랜드 홍보도 무료로 할 수 있는 기회!
바로 이곳 핀업 펀딩에서 시작해보세요.
세상을 변화시킬 아주 작은 아이디어만 있다면 홍보, 자금 모집, 컨설팅은 핀업 펀딩이 모두 다 해드릴게요.
핀업은 통합 재테크 플랫폼으로 펀딩에서 주식, 창업, 보험까지. 투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끄는 1위 회사입니다.
좋은 투자처를 좋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우리의 신념과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크라우드 펀딩 효과를 극대화해드리겠습니다.
홍보를 위해 너무 많은 돈을 쓰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이미 핀업은 다양한 채널로 수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20만명의 투자자를 보유한 네이버 대표 카페 ‘함께하는 투자클럽’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블로그, 네이버 티비까지!
2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다양한 핀업 채널에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무료로 홍보해보세요.
아이디어만 있을 뿐 돈도, 기획력도, 마케팅 능력도 없다?!
걱정 마세요! 핀업에는 인큐베이팅 전문가로 구성된 핀업 스타터가 있습니다.
법률부터 회계, 브랜드 컨설팅, 홍보, 운영까지 이미 수많은 업체들이 핀업을 통해 성장해왔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에 어려움이 있다면 언제든 전문의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의 A to Z
이것만 읽어도 크라우드 펀딩 90% 정복!
가장 준비하기 어려운 스토리 작성
이렇게만 작성하면 100% 성공 예약!
상품이 제작되지 않거나, 시제품을 통해 참여자를 모으는 방식은 크라우드펀딩의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이런 방법을 핀업펀딩은 목표설정형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목표미설정형의 경우 기존 판매 되었지만, 개선된 상품이거나, 기존 판매 금액보다 저렴한 형태 또는 추가구성으로 참여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경우 목표미설정형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진행에 문제가 생겼다면, 제작자님께서 프로젝트 펀딩 중단을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 중단 시 예약한 모든 펀딩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중단 사유에 따라 이후 진행 방법은 계약시 설정하게 됩니다.
리워드 펀딩의 경우, 프로젝트 모집 기간이 완료 된 이후 모집금액에 따라 분할 정산이 이루어 집니다. 분할 정산이 진행되는 이유는 프로젝트 이후 문제 발생에 대해 대응을 하고자 합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펀딩의 경우 제품의 생산 전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상품 또는 제품에 따라 정산 비율은 변동 될 수 있으며, 프로젝트 오픈까지 과정에서 심사역과 상담을 통해 최종 결정되며, 결정된 사항은 계약서를 통해 진행됩니다.
프로젝트를 오픈하고자 하는 제작자의 기본 정보 및 프로젝트 정보 입력 후 7일 이내 담당 심사역이 개별적을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통상 신청에서 오픈까지 15일~30일이 소요가 됩니다. 빠른 오픈이 필요하시다면, 빠른 오픈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스토리, 영상, 이미지는 프로젝트 참여자에게 리워드를 조금 더 쉽게 설명하여, 참여를 이끌어 내는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물론 영상의 경우 필수 사항은 아니지만, 통상 영상을 통해 제공되는 리워드를 안내함으로써, 사용자의 이해를 돕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스토리텔링, 이미지 촬영, 영상제작 등이 준비가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펀딩지원센터를 통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등록을 마친 사업자, 법인, 조합 등의 참여가 가능합니다. 법령을 위반하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상품, 저작권의 침해가 있는 상품 등의 참여는 불가능 합니다. 프로젝트 오픈 신청 시 입력해주시는 내용을 바탕으로 자격요건을 확인하고, 부족한 경우 별도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라 함은, 제작자가 제공하는 리워드를 이야기 합니다. 한 회사에서 두개 이상의 리워드를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리워드의 구성에 대한 구분은 프로젝트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핀업 회원가입 후 펀딩 오픈 신청 항목을 통해 프로젝트 오픈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각 단계에 따라, 사업자정보, 상품정보 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진행 사항에 따라 핀업펀딩의 심사역이 이메일, 유선, 방문등을 통해 프로젝트 오픈을 지원합니다.
핀업펀딩은 소상공인 및 스타트업에 특화된 크라우드펀딩입니다.
핀업은 투자에 익숙한 사용자 약3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핀업 펀딩 자체 마케팅을 통해 제작자의 상품 또는 제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통상 알고 계시는 크라우드펀딩 방식인 목표 설정 후 진행하는 방식과 오픈 마켓 형식의 판매 방식인 목표 미설정형으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결과에 따라 사업 확장에 성장을 위한 프로그램에 참여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성장의 기반을 조성 할 수 있습니다.